28일부터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온라인으로 만나세요
상태바
28일부터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온라인으로 만나세요
  • 뉴경찰신문
  • 승인 2020.09.28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잠정 연기됐던 서울대표 명소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이 온라인 야시장으로 소비자를 다시 찾는다.

서울시는 9월 28일부터 연말까지 온라인 마켓 플랫폼 '아이디어스(www.idus.com)'에서 '서울밤도깨비야시장X아이디어스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여의도, 반포, 청계천,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등에서 열리던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외부 개최가 어려워졌다. 이에 우선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제품부터 소비자와 만날 수 있도록 개장한 것이다. 온라인 서울밤도깨비야시장 기획전 입점 작가는 총 100팀이다.

기획전에서는 수공예 귀금속, 헤어장식 등의 액세서리와 디자인 용품은 물론 생활용품 등 작가들의 아이디어가 반영된 특화상품이 다수 선보여진다.기획전은 12월 말까지 총 10회에 걸쳐 진행된다. 아이디어스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 앱에 접속하면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개장과 관련된 구체적인 일정 및 내용 등은 '서울밤도깨비야시장 홈페이지(www.bamdokkaebi.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석 서울시 소상공인정책담당관은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온라인 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동시에 사회적거리두기 등으로 쇼핑하기 힘든 소비자들에게도 즐거움을 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희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